이용안내

그룹스터디실 이용안내
개요
  • 동아대학교 도서관에서는 독후 활동 및 토론수업을 할 수 있도록 그룹스터디실을 제공합니다.
  • 교직원의 수업 및 세미나 장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그룹스터디실은 한림도서관 4층에 7실, 부민도서관 19실 등 26실이 있습니다.
  • 그룹스터디실은 빔 프로젝트, 전동스크린, 컴퓨터, 음향시설 사용이 가능하며, 한림도서관에서는 노트북을 대여해 드립니다.
한림도서관 현황
호실 좌석수 설치 시설
7402-2 36 빔 프로젝트, 전동스크린, 컴퓨터, 테이블, 의자, 화이트보드, 음향시설
7402-1 14 TV, 컴퓨터, 테이블, 의자, 화이트보드
7402-3 12 TV, 컴퓨터, 테이블, 의자, 화이트보드
7402 16 빔 프로젝트, 전동스크린, 컴퓨터, 테이블, 의자, 화이트보드, 음향시설
7402-4 8 TV, 컴퓨터, 테이블, 의자, 화이트보드
7402-6 8 TV, 컴퓨터, 테이블, 의자, 화이트보드
7402-5 14 테이블, 의자, 화이트보드
108 각실 에어컨, 공조기, 출입문 시건장치
부민도서관 현황
호실 좌석수 설치 시설
8A,9A,10A(3개실) 12석씩 TV, 테이블, 의자, 음향시설
8B~8E(4개실) 6석씩 TV, 테이블, 의자, 음향시설
9B~9E(4개실) 6석씩 TV, 테이블, 의자, 음향시설
10B~10E(4개실) 6석씩 TV, 테이블, 의자, 음향시설
108
서비스 상세내역
  • 이용대상 : 재학생 및 교직원
  • 이용시간
    • 평일 : 09:00~21:00(부민도서관 10층 스터디실은 17:00 까지) / 토, 일요일 휴실
    • 1회 2시간(대기자가 없을 경우 1회 1시간 연장가능)
    • 1일 1회, 월 10회 이용 가능
  • 예약 및 신청방법
    • 도서관 홈페이지 - 도서관서비스 - 그룹스터디실 이용신청
    •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용신청 페이지에서 사용인원, 동행인 ID,사용목적, 예약시간 등 정확한 정보를 기재 후 신청 완료
    • 이용인원이 실별 좌석대비 1/2 이상일 경우에만 신청 가능
    • 예약은 7일 이전에서 당일 해당시간 이전까지 가능하고 예약한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전까지 취소 가능
    • 예약시간으로부터 30분 경과 시까지 승인받아 입실하지 않으면 예약신청자를 예약부도로 처리하고, 향후 1개월 간 이용중지 조치
    • 예약자가 없을 경우 담당자에게 직접 1시간 연장 신청 가능
  • 이용 방법
    • 예약신청자 및 이용자 모두 학생증을 지참해야 함
    • 이용이 끝나면 예약신청자는 그룹스터디실 열쇠를 담당자에게 반납하며, 퇴실을 알린 후 학생증을 찾아 가야 함
    • 한림도서관 이용
      • ㆍ09:00 ~ 17:00 기술자연자료실(4층)에서 승인 후 이용 (T.200-6275)
      • ㆍ17:00 ~ 21:00 인문사회자료실(3층)에서 승인 후 이용 (T.200-6272~3)
    • 부민도서관 이용
      • ㆍ09:00 ~ 21:00 전자정보자료실(7층)에서 승인 후 이용 (T.200-8434)
    • 시험기간 중 운영
      • ㆍ시험기간 1주 전부터 시험기간 종료일까지 운영
      • ㆍ한림도서관은 04:00-(익일)02:00까지, 부민도서관은 07:00-22:00까지 좌석배정을 통해 일반열람실과 동일하게 이용
      • ㆍ5시간 2회 연장 가능
  • 유의 사항
    • 사용한 기기 및 전등은 반드시 전원을 끄고 실내를 깨끗이 정돈해야 함
    • 음료수 및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으며, 발견 시 추후 스터디룸 이용에 불이익이 발생함
    • 그룹스터디실 이용 신청 후 무단 불참 시, 향후 1개월 동안 그룹스터디실을 이용할 수 없음
    • 사용 중 기자재 및 비품을 파손하였을 경우 신청자가 변상해야 함
문의
  • 한림도서관 학술정보서비스1과(T.200-6275)
  • 부민도서관 학술정보서비스2과(T.200-8431, 8434)

그룹스터디실 신청